본문 바로가기
라떼와 함께/라떼와 국내여행

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 애견동반 가능

by 라떼의일상 2024. 2. 15.


송도해상케이블카
부산 서구 송도해변로 171
https://naver.me/5bIs8aIv

 

송도해상케이블카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21,405 · 블로그리뷰 4,835

m.place.naver.com

 




부산에서 관광지로 많이 찾는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를 타보았습니다. 6년 전에 한 번 가족이랑 같이 타 본기억이 나서 이번에는 저희 집 라테 강아지랑 같이 타보고 싶어 미리 예약해서 갔어요.



 



도착했는데 연휴라서 송림 주차장에 이미 가득 차서 뒤돌아가니 주차장 하나 더 있더라고요.




송도 바로 오시면 사람들 우르르 들어갑니다. 주차는 주말이나 연휴에 공간이 많지 않아서 주차장 자리 없으시면 힐스테이트 이진베이시티 옆쪽 주차장에 두시면 됩니다. 주차는 2시간 무료라 여유로웁니다ㅎㅎ




미리 예약하시면 입장권 뽑을 수 있습니다.
아니면 키오스크나 매표소에서 입장권 발권 가능합니다.

해상 케이블카 2개가 있는데 하나는 기본 에어 크루즈, 하나는 크리스털크루즈가 있어요.
차이는 에어크루즈는 바닥이 불투명하고 크리스털그루즈는 바닥이 투명해서 밑에 다 보입니다.

가격은 에어크루즈 17,000원 정도
크리스털크루즈 22,000원 정도

미리예약하시면 1,000원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.





저는 무서움을 잘 느껴서 에어크루즈로 하기로 했어요. 가격차이도 꽤 나서 고민했는데 어차피 창밖에 다 보이니까 굳이 크리스털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😃
고소공포증 없으시면 크리스털크루즈도 괜찮을 것 같아요.

탑승하는 곳은 4층입니다~




강아지 탑승 시 케이지나 켄넬은 필수입니다.
일반 강아지가방 들고 가서 얼굴을 못 가리므로 케이블카에서 케이지를 제공해 주더라고요.
일반 케이지 들고 오시는 걸 추천드릴게요~ 케이블카 타는 곳에서 빌려줘도 켄넬 무게가 꽤 나갑니다. ㅠㅠ
단 출발할 때는 좋은데 도착하고 켄넬 맡길 곳이 없고 소지품 맡기는 곳이 없어서 (안 맡겨주더라고요.) 스카이파크 들리면 계속 켄넬 가지고 돌아다녀야 해서 그 점이 아쉬워요.





줄이 너무 길어서 한참 동안 수다 떨고 기다렸네요.
그래도 가봐야겠지요?




날씨가 너무 좋아서 송도해수욕장 풍경들 다 보이고 낮에 가도 아름답더라고요.ㅎㅎ
밤에는 조명이 멋있다고 해서 다음엔 저녁에도 타봐야겠어요.

날씨에 따라 계절에 따라 바다색이 다르다고 들어서 맑은 한낮에 오면 바다색이 맑고 햇살에 비취는 윤슬도 볼 수 있다고 하더군요.





아름다운 바다 풍경들, 해수욕장 걷는 사람들, 갈매기들, 바다색이 푸르고 이쁩니다.



암남공원도 보이고 등산하기 좋은 코스인 것 같아요~ 바다풍경이 푸르고 주변풍경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많이 담아 올 수 있습니다.




내리자마자 배고파서 친구와 핫도그, 아이스티 먹고 주변을 돌기로 했습니다.
전망대 도착하니 움직이고 소리 나는 공룡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고요.ㅎㅎ



중간 숲길 안내판이 있어서 등산코스로도 좋습니다


 


깊게 들어가니 암남공원이 나오고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. 아이나 강아지 데려오면 딱 좋습니다.




돌아가는 길도 아쉬워서 사진 더 찍어줍니다ㅎㅎ
소원성취하고 오는 소원의 용 할 시간이 없어서 쓰진 못했지만 송도해상케이블카 만족스러웠어요.


부산방문하시면 이곳 관광코스 추천할게요!
볼 것도 많고 바다가 너무 이쁘고 좋습니다. 👍
즐거운 부산 여행 되세요^^




 

반응형